광양시, 가정의 달 맞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
광양 신선호 기자 gwangmae5678@hanmail.net
2024년 05월 10일(금) 07:00

광양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시행 2년 차인 광양시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와 '국보 광양 중흥산성 쌍사자 석등 제자리 찾기 사업' 홍보를 위해 중마동 컨테이너부두 사거리에서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홍보 캠페인은 시민복지국 7개 부서와 관광문화환경국 5개 부서, 농협중앙회 광양시지부 등 지역 내 농협, 사회단체 등 160여 명이 참여해 전개됐다.
이날 '고향에 사랑을! 광양에 활기를! 고향사랑기부제 광양시와 함께해요'라는 주제로 진행된 캠페인은 고향사랑기부제 동참이 기부자 개인의 혜택을 넘어 지역에 활기를 불어넣어 우리 고향과 가족의 행복에 기여할 수 있음을 강조했다. 이 외에도 우리 문화재에 관심을 가지고 유일무이한 국보를 되찾아오기 위한 제1호 고향사랑 기금사업인 「국보 광양 중흥산성 쌍사자 석등 제자리 찾기 사업」과 우리 농·특산물 이용 독려를 위한 홍보도 함께 전개해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을 사랑하고 고향을 사랑하는 시민들이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캠페인을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이 광양시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해 알고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광양 신선호 기자 gwangmae5678@hanmail.net
이 기사는 광전매일신문 홈페이지(gjnew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gjnews.kr/article.php?aid=2799780682
프린트 시간 : 2025년 05월 16일 00:49:08